카테고리 없음

어플] GS칼텍스 주유 어플 추천 [에너지 플러스]

jinariel 2024. 11. 19. 20:46





 
기름값이 점점 하늘을 찌를 때, 문득 동생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에너지플러스'라는 어플을 추천받았다. 개인적으로 가장 만족하고 매일 들어가는 어플이다. 참고로 에너지 플러스는 바로 주유할 수 있는 어플로 GS 칼텍스와 관련이 있다. 
 
 

 
 
먼저 에너지플러스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아야 한다. 회원가입을 한 후 주유시 바로 결제할 신용카드 한장을 연동시켜야 한다. 우리집은 자차를 주말 외에는 많이 이용을 안해서 주유카드가 따로 없는데, GS 칼텍스 할인 카드 쓰는 사람(=동생)은 카드 할인도 받고, 어플 할인(할인쿠폰이 있을 때)도 받으니 일석이조인듯하다. 우리도 주유카드를 하나 만들까 고민 중! 
 
 
 

 

에너지 플러스 어플의 가장 좋은 점은 카드와 연계가 되어 있어서 카드를 집에 두고 왔더라도 주유를 할 수 있는 점이다. 물론 모든 주유소에서 적용되는 게 아니라 어플 하단의 '바로주유 하러가기'에 나오는 목록에서 골라서 가야한다. 본인 위치에서 3km / 5km / 10km / 20km 이내의 바로 주유 할 수 있는 GS칼텍스 목록을 보여준다. 나는 보통 가격순으로 보고, 근처에 아이와 나들이 할 때 겸사겸사 주유도 하고 오는 편이다. 
 
 
 

 
 
'바로주유'가 가능한 주유소의 화면에는 '바로주유하기'가 따로 떠 있다. 클릭하고 어플의 바코드를 찍거나 주유번호를 적으면 미리 설정해뒀던 금액만큼 미리 등록해둔 카드로 결제가 된다. 오른편 사진을 보면 주유쿠폰의 금액이 다 다른데, 보통 10%의 할인율이라 그때그때 주유 금액을 설정에서 바꾸곤 한다. 
 
 
 
 

 
에너지플러스 어플을 매일 들어가야하는 이유는 출석 이벤트이다. 누적 5일/10일/15일/20일 마다 1천원 / 2천원 / 3천원 / 5천원 할일 쿠폰을 준다. 20일 출석 완료하면 무려 11,000원의 할인쿠폰이 생기는거니 엄청 쏠쏠한 편이다. 
 
가을이 지나가고 겨울이 오고 있다. 연말 연초 약속과 나들이가 많아지는 계절인데 고유가 시대에 알뜰하게 주유하고 남은 금액으로 더 맛난거 먹고 더 재밌게 놀고 오면 좋을 듯 하다. 
 
 
 


올 12월 까지  에너지볼 깨고, 에너지 간식 받기 이벤트로 랜덤으로 간식과 주유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신규만 가능), 필요하신 분은 초대코드 '37782' 등록하고 이벤트로 에너지볼도 받고 경품 받기도 도전해보세요!